전주 금암동 맛집

<전주맛집/금암동맛집>전주 부대찌게 맛집..금암동부대찌게

하늬아범 2012. 11. 30. 06:00

 

 

2012년 11월 20일

 

 

요즘 전주에서 먹을만한 부대찌게집..금암동부대찌게..

분점도 한 곳 생긴 것 같고 요즘 잘 나가는 것 같습니다.

 

 

 

 

 

 

위치는 금암동 남도주유소 맞은편 삼성생명건물 뒷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대찌게3人 주문

 

 

 

 

 

 

요렇게 한상 차려집니다.

 

 

 

 

 

 

금암동부대찌게에서는 계란말이를 아낌없이 팍팍 주는 집이지요.

계란말이로도 유명해진 집이죠.

 

 

 

 

 

 

샐러드

 

 

 

 

 

 

깻잎 맛있네요.

 

 

 

 

 

 

볶은김치..

 

 

 

 

 

 

 

 

 

 

 

 

 

 

 

 

 

 

 

 

 

 

 

 

 

 

 

 

 

 

 

 

 

 

 

 

 

 

 

 

 

부대찌게3人 22,500원

 

 

 

 

 

 

 

 

 

 

 

 

 

 

 

 

 

 

 

 

 

 

 

 

 

 

 

 

 

 

 

 

 

 

 

 

 

 

 

 

 

보글보글 맛있게 끓었네요.

 

 

 

 

 

 

라면사리 2개 투하

 

 

 

 

 

 

맛있네요..

 

 

 

 

 

 

참고하시구요..

 

 

 

같이 간 후배 왈 1년에 한번 먹을까말까한 부대찌게지만

또와야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하네요.

저는 보통보다는 괜찮다고 생각하구요^^

 

 

 

 

 

금암동부대찌게

063-251-2685

전북 전주시 덕진구 금암1동 75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