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여의동 맛집

해장하기 좋은 집..선지국밥과 콩나물국밥..맛깔해장국

하늬아범 2013. 5. 29. 05:00

 

 2013년 3월 20일

 

 

 

동산동에서 해장하기 좋은 집..선지국밥과 콩나물국밥이 맛있는 집..맛깔해장국..몇년만에 들린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가끔 해장하러 갔었는데..여기를 잊고 있었네요.

오랫만에 방문하니 리모델링 되서 가게도 넓어지고 깔끔해졌드라구요.

그리고 여기 주소상으로는 여의동인데 보통 이지역을 동산동이라고 합니다.

 

 

 

 

 

 토요일 오전 10시정도 방문하였습니다.

 

 

 

 

 

 미리보는 올해 달력..

 

 

 

 

 

 

 메뉴는 콩나물국밥과 선지국밥 2가지

 

 

 

 

 

 김 개인당 하나씩 나오고..

 

 

 

 

 

 부추는 반찬으로 먹어도 되고 국밥에 넣어 먹어도 되고..

 

 

 

 

 

 청양고추도 취향에 맞게..

 

 

 

 

 

 

 맛있게 잘익은 깍두기..

 

 

 

 

 

 3년묵은김치..이집 해장국에 특징..국밥에 김치 두조각을 넣어 먹어야 맛이 좋습니다..

 

 

 

 

 

 써비스라고 주신 부침개

 

 

 

 

 

 일행이 주문한 선지국밥..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네요..선지상태도 좋다고 하드라구요.

 

 

 

 

 

 제가 주문한 콩나물국밥..

 

 

 

 

 

 위에 노른자가 참 먹음직스럽네요.

 

 

 

 

 

 노른자는 국물에 섞지말고 그대로 국물에 담궈 반숙으로 먹으라고 하드라구요.

 

 

 

 

 

 먼저 콩나물을 다 먹은 후 국물과 밥을 먹으면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간만에 들려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앞으로 자주 애용하자..이런 생각을 하구 나왔습니다..^^

 

 

 

 

맛깔해장국

063-212-1996

전주시 덕진구 여의동 6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