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교동 맛집

회덮밥 맛있게 먹었어요..스시선

하늬아범 2015. 2. 4. 06:00

 2015년 1월 14일

 

한번씩 한옥마을에 위치한 스시선의 회덮밥으로 해장이 생각나요..

 

 

회덮밥을 주문하니 된장국이 나오고요..

 

 

계란찜도 주시네요..제가 단골이라 주는건지 다 주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먹음직스러운 회덮밥 나와주고요..광어 연어 등등 여러가지가 들어가있습니다..

 

 

 

 

 

 

스시선표 초장을 넣어 비벼 먹으면 맛나요~많이 넣어도 짜지 않아 좋아요~

 

 

쉐키쉐키 비벼 한입 하면~입안에서의 만족감이 지대로~

 

 

회덮밥 맛있게 하는 방법~

질좋은 회가 어느정도는 들어있어야 하고 들어가는 채소류도 좋아야하고요..초장도 한몫하죠..

재료맛이 살아 있어야 된다는(지대로 느껴져야 한다는)..재료중 회맛이 으뜸으로 느껴져야겠죠..

위의 조건들이 충족되는 맛입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해장으로 회덮밥 먹으로 왔다고 하니 사장님이 미니오뎅탕도 한그릇 주셨어요..

 

 

이집 오뎅탕도 맛있거든요..

국물까지 싹싹 먹었어요..

 

회덮밥 기대만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생각지도 않은 오뎅탕도 맛있었구요..^^

 

 

스시선

063-285-7878

전주시 완산구 교동 92-9

 

회덮밥: 13,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