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교동 맛집

스시와 사시미의 아름다운 향연~스시선

하늬아범 2015. 2. 9. 06:00

 2015년 1월 15일

 

친한 친구 제수씨 생일이였습니다..생일 일주일전에 제수씨에게 생일날 맛있는거 사준다고 했는데..스시선에 가고 싶다고 해서..

전에도 제가 사준적이 있는데..맛있게 먹었다고..생각난다고..^^

2~3일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였습니다..

 

 

부드러운 계란찜을 스타트로..

 

 

된장국 한그릇으로 속이 땃땃해지고..

 

 

사시미가 먼저 나오고요..구성은 광어,방어,참치적신..

맛을 보니 입안에 촥촥 감기는게~숙성도가 좋아서인지 정말 맛있는 사시미였습니다..

 

 

좋은 날인게 사케도 한 병~

 

 

위에는 상추 어디부분으로 만든건지 상추답지 않게 정말 아삭하니 입가심으로 좋고..

빨간거는 시소구라게라고 해파리로 만든 거라고 하드라구요..

둘다 식감이 재미있는게 중국집에 짜장먹을때 단무지처럼 사시미 먹음서 스시 먹음서 자꾸 리필을 요청하게 되드라구요..

 

 

전복을 오븐에 구운 것 같았어요..

 

 

술을 이용하여 굴을 삶았다고 하드라구요..

 

 

매생이굴국..어찌나 시원하던지..

 

 

향이 있는 채소를 안에 넣고 회로 돌돌 말은..

 

 

사시미를 먹고 스시타임~광어스시에 성게알을 바른거였나?

 

 

요거는 방어스시인지 알아보겠네요..

 

 

도미머리구이..

 

 

요거도 방어였던 것 같아요..방어뱃살이였나..

 

 

아름다운 색상을 보여주는 참치적신..아카미라고도 하죠..?

살살 녹는게 정말 맛있었네요..

 

 

아마에비라고 스시선 가면 항상 맛볼 수 잇는 새우초밥..

 

 

학꽁치초밥...

 

 

연어초밥

 

 

중반전쯤 스시선표 오뎅탕이 나오고요..

 

 

정말 맛있는데 요거 다 먹으면 너무 배불러서 다른걸 못먹은게 남겼습니다..ㅠㅠ

 

 

전갱어로 만든 초밥인데 이름이 하쿠 먼데..전에는 고등어로 만든 거 먹어봤는데 전갱어로 만든게 제입맛에는 더 맛있네요..

 

 

연어구이..

 

 

참치초밥인데 참다랑어가마살로 만든..정말 맛있는 참치 부위죠..고소한게 정말 최고입니다..

 

 

위에 참다랑어 가마살을 아부리한건데 같은재료지만 불향과 함께 또다른 고소함이 있네요..

 

뭐 하나 맛없던게 없었네요..정말 맛있는 만족스러운 시간이였습니다..^^

 

하지만 하늬아범 지갑 얇아졌다는거..ㅠㅠ

 

스시선

063-285-7878

전주시 완산구 교동 92-9

 

스페셜예약(1인): 7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