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맛집

진짜 한우고기 맛있게 먹는 집

하늬아범 2010. 12. 11. 06:00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행복만땅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주말에 광주에 다녀왔습니다.

광주에 여동생이 살고 있어 아이들과 광주에 놀러 갔지요.

오랫만에 보는 조카들을 보니 소고기를 사준다고 하더군요.

광주광역시 신가동에 위치하고 있는  축협한우고기직매장에 다녀왔습니다. 

 

축협한우고기직매장 구경하실까요~

 

축협직영 한우고기직매장에서는 고기를 사갈수도 있고..

고기를 구워먹고 갈수도 있지요.

 

일단 이곳에서 먹고 싶은 부위에 고기를 사면 된다는..

 

 

 

 

 

소고기를 산후 이곳에서 구워먹으면 됩니다.

  

                           

 

 

 

 

한우등심과 한우차돌박이로 구입~

주말이라 특수부위는 없어도 다행히도 때깔이 좋은 등심과 차돌박이 득템~

 

 

 

 

 

이제 함 구워 볼까요?

좋은 녀석들이라 대충 구워먹어도 맛나답니다.

 

 

 

손가락버튼 추천 꾸~욱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기본적으로 요정도 깔리네요..

선지국에 청량고추를 넣어서 재구성하니까 더욱더 맛있더군요.

 

 

 

 

 

 

후식으로다가 냉면과 우리공주님들이 좋아하는 누룽지 시켜주고요..

소고기가 기냥 쌈싸먹어도 맛있구

냉면에 싸먹어도 맛있구

그냥 먹어도 기똥차네요~

 

 

 

 

 

소고기를 먹는데 우리 이슬양을 빼면 안되겠죠.

점심부터 술이 술술 들어가네요.

 

 

 

 

 

가격표입니다.

인당 3000냥..

 

 

울 딸랑구들이 잘 먹어줘서 더욱더 좋은 식사였네요.

일요일이라 특수부위는 떨어졌지만..

꼬숩고 보들보들한게 맛있드라구요..

점심에 포식했네요.

흐미 배부른거...

 

이상 광주에서 하늬아범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