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전주 송천동 카페 폰타나

하늬아범 2019. 9. 12. 05:30



2019.07.06

 

전주 송천동 카페 폰타나

 

7월초에 댕겨 왔는데 이제야 올리네요 ㅋ

제가 송천동에서 좋아하는 카페 폰타나~~

카페니까 커피및 차류도 팔지만

와인및 양주 맥주도 먹을 수 있고

예약하면 식사도 가능한 집이지요

 

어느새 단골이 되어 폰타나의 새메뉴 휴일등을

사장님에게 문자를 받곤 합니다~~

 

6~7월 동안 이웃님들의 바질패스토를 이용한

요리에 군침만 흘렸는데 폰타나 사장님께서

한시적으로 직접 만든 바질패스토로 파스타를

판매 한다는 문자를 받고 바로 달려갔던 날의 기록이네요

이미 저녁은 먹었었지만요~~

 

이집 여사장님은 유독 식재료에 신경을 많이 쓰는 분이세요

생협 자연드림 한살림 등 유기농 식재료를 주재료로 사용하시고

내 가족이 먹는 다는 생각으로 건강하고

좋은 식재료를 고집하시는 분입니다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커피도 공정무역커피만 사용하는 집입니다

유기농차들도 참 맛있는 집이지요

건강한 팝콘도 맛있고 직접 삶은 팥으로 만든 팥빙수도 맛있고

좋은 재료로만 만든 또띠아 피자도 참 맛있고요

직접 만든 발사믹소스를 뿌린 카프레제도 참 맛있지요

맛있었던게 참 많은데 생각이 안나네요~~

 

바질페스토파스타 이야기 하다가 이야기가 많이 돌아갔네요

친구부부와 함께 파스타도 맛볼겸 차한잔 하러 방문하였지요

 

방문한 날 한가로운게 이집에서 키우는 리트리버와 고양이가

사이좋게? 놀고 있더군요

폰타나는 3층에 위치하고 사장님에 집은 4층이라

가끔 사장님이 키우는 반려견 반려묘가 내려오곤 합니다

 

저녁은 먹었지만 바질패스토파스타와 토마토스파게티로

주문하고 차 두잔 추가하였습니다

식사를 주문하면 커피가 제공되니 두 잔만 추가 하믄 됩니다

 

바질파스타와 토마토스파게티가 나오고~~

방갑다 바질패스토파스타~~

바질패스토와 오일을 이용한 파스타입니다~~

오일파스타에 느낌과 바질패스토에 향이 참 좋드라구요

그맛이 참 맛있더군요~~

바질페스토가 좀 더 진하면 더 맛있을 맛입니다~~

 

토마토쏘스도 사장님이 직접 만든~~

쪼리고 쫄여 만든 토마토소스라 그런지

그 진함이 고스란이 파스타에 전해지네요

 

둘 다 넘 맛있어서 뭐가 더 맛있다 하기는 힘들고

둘 다 맛있었다로 결론 짓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만든 할라피뇨랑 같이 먹었는데

그 맛이 참 좋았어요

 

좋은 식재료에서 좋은 맛이 나온다

그걸 실천하는 집입니다

 

 

폰타나

063-274-5247

전북 전주시 덕진구 두간3길 7

지번: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1가 813-8

 

바질패스토파스타: 16,000

토마토스피게티: 16,000

 

#폰타나 #전주폰타나 #송천동폰타나 #전주카페 #송천동카페

#전주맛집 #송천동맛집 #바질패스토파스타 #토마토스파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