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전주 송천동 김치찌개 무한사랑김치찌개

하늬아범 2020. 1. 10. 10:42
















2019.11.20

 

전주 송천동 김치찌개 무한사랑김치찌개

 

평일의 어느 날 점심~~

점심 같이 묵자는 형님의 연락~~

어디가 좋을 까 잠시 생각하다가

제 서식지 근처로 이전한 무한사랑김치찌개가 생각이 납니다

제가 이전 전부터 김치찌개집으로 좋아하는 집이거든요

 

이전에는 송천동 대명아파트 근처였는데

지금은 송천동 예비군 훈련장 가는 길

한라비발디 뒷편에 신축건물로 깔끔하게 이전오픈 하셨드라구요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이때는 자리가 있었는데

어떻게 다들 알고 오시는지 금방 자리가 꽉차더라구요

 

김치찌개2인분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차려지는 계란부침 오이무침 어묵볶음

콩나물무침 김 5종 반찬들~~

모두 리필을 부르는 입맛에 맞는 반찬들입니다

특히 제가 좋아하는 반찬은 계란부침 어묵볶음 오이무침~~

김치찌개 먹기 전 김위에 밥 올리고 그위에 계란 올려

쌈싸 먹으면 요즘 말로 개꿀맛입니다~~ㅋ

 

김치찌개 2인분이 나오고요~~

먹음직스럽게 뚝배기에 보글보글 나오네요~~

한삽떠보니 김치와 돼지고기 두부가 그득그득~~

맛을 보니 흰쌀밥에 비비듯 말듯혀서 퍼묵퍼묵 하고 싶네요

맛있게 익은 김치와 좋은 돼지고기를 사용 하는 듯 합니다

재료와 국물이 따로 놀지 않고

김치의 시큼함과 콤콤함 그리고 돼지고기의 담백한 맛이

국물에 잘 어우러졌습니다

먹다본게 밥 두공기 실화??

이날도 밥 두공기 먹고야 말았습니다

항상 다이어트 중이라 밥한공기만 먹을려고 하는데

그게 또 맛있는 음식 앞에선 좀처럼 쉽지가 않네요~~

 

맛도 그맛 그대로 이전하였네요

맛있게 잘 묵었습니다~~

이 이후로도 3번 정도 들린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김치찌개 생각날때 계속 들리는 걸로 결론~~^^

 

 

무한사랑김치찌개

063-273-5291

전북 전주시 덕진구 사근1길 57(천마빌딩 1층)

지번: 덕진구 송천동2가 185

위치: 송천동 예비군훈련장 가는길 한라비발디 뒷편

 

김치찌개: 8,000

 

#무한사랑김치찌개 #전주무한사랑김치찌개 #김치찌개맛집

#김치찌개 #전주김치찌개 #송천동김치찌개 #전주맛집 #송천동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