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전주 송천동 민물장어구이 천마민물숯불장어

하늬아범 2020. 1. 20. 14:59






















2019.11.25

 

전주 송천동 민물장어구이 천마민물숯불장어

 

11월의 마지막주 월요일이였습니다

시골 사는 동생의 술 한 잔 산다는 연락~~

무엇이 묵고 싶냐고 물어보니 장어가 먹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그렇게 혀서 가게 된 곳 송천동 오송초등학교 바로 옆

백두산빌딩 1층에 위치한 천마민물숯불장어입니다

 

집근처라 오픈하고 계속 관심있게 바라보던 곳이였는데

이제서야 방문하게 되었네요~

 

실내가 꽤나 넓은 곳이죠

이전에는 육생촌이라는 돈까스 무한리필집 이였는데 말이죠

 

여그 장어집은 소고기정육식당 시스템이네요

먼저 손질되어 있는 장어를 먼저 고르고 계산하고

자리에 앉으면 초벌해서 장어가 나옵니다

1인 2,500원 차림비가 있네요

 

장어는 전시되 있는거 본게 클수록 금액대가 비싸드라구요

큰놈이 맛있응게 제일 큰넘으로 두마리 골랐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장어와 함께 먹기 좋은 찬들이 차려지고~

숯이 들어오는데 숯이 음청나게 화력도 좋고 아주 좋네요

이런 숯에 뭐든 구워 먹어도 맛있는데 말이죠~~

“두툼한 소고기 구워 먹고 싶다”그랬네요 ㅋ

 

초벌된 장어가 나오고~~

확실히 제일 큰넘으로 골랐더니 크기가 어마어마 하네요~~

 

숯이 좋은게 확실히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지네요

 

빵이 좋은 장어를 화력 좋은 숯으로 구운게 순간적으로

겉은 바삭하게 구워지고 안에 두툼한 살은 탄탄해지면서

식감은 부드럽고 순간적으로 살속에 육즙을 가두어

더욱 담백하고 맛이 아주 좋아브려~~

 

뜨거운장어 식힐새도 없이 입안 꽉채워

와구와구 씹어주니 맛있는 행복감이~~

하지만 그담날 입천장이 홀라당 ㅋ

 

맛있게 구운 장어를 요래도 묵고 조래도 묵고~~

확실히 큼지막한 장어가 두툼하니 맛있네요~~

 

장어 묵고 후식 타임~~~

장어탕에 소면 넣어서 줄 수 없나 물어 보니

흔쾌히 그렇게 줄 수 있다 허락해주시는 사장님~~

 

장어탕을 장어국수로 즐기기~~

산초가루 넣어 먹으면 더욱 더 맛있죠잉

산초가루 넣고 후르륵하니 이게 또 맛이 좋네요~~

걸죽 담백 개운 얼큰 시원 참 맛있는 장어국수였습니다~~

 

장어도 국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천마민물숯불장어

063-278-9288

전북 전주시 덕진구 천마산로 73 백두산빌딩 1층 118호

지번: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179-40

 

#천마민물숯불장어 #전주천마민물숯불장어 #전주민물장어 #전주장어

#송천동장어 #송천동민물장어 #전주맛집 #송천동맛집 #민물장어구이 #장어 #장어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