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전주 송천동 치자돌솥밥과 맛있는 추어탕 황씨네대가추어탕

하늬아범 2020. 4. 10. 07:07


2020.03.17

 

전주 송천동 치자돌솥밥과 맛있는 추어탕 황씨네대가추어탕

 

평일의 어느 날 저녁 동네 형님께서 밥 안묵었으면

저녁밥 같이 묵자고 연락이 오네요~~

집에서 밥 묵을라고 하다가 형님과 저녁 같이 하게 되었네요

 

형님이 오늘은 추어탕이 땡긴다고 혀서

형님이 좋아한다는 추어탕집으로 방문 혔습니다



형님이 안내한 추어탕집은

전주 송천동 서호아파트 옆에 위치한 황씨네대가추어탕~~



국내산 남원 미꾸라지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가게 안을 들어서니 휑하네요

예전에는 장사가 잘 되는 집이였다고 하는데..

코로나의 여파로..코로나가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하네요



치자돌솥밥과+추어탕으로 두개 주문하였습니다



반찬으로 굴젓도 나오네요

바로 맛을 보니 밥생각이 절로 나는 맛있는 맛이였습니다

김치도 맛있고 깍두기도 맛있었어요



맛배기로 바로 갓 튀긴 추어튀김도 나오드라구요

그냥 추어튀김이 아닌 고추안에 미꾸라지를 넣어 튀긴~~

요거 요거 딱 내스타일~~맛 좋드라구요~~

다음에 와서 추어튀김에 소맥 한 잔 꼭 해야 겠다 생각했어요



뜨끈뜨끈 치자돌솥밥과 추어탕이 완전 먹음직스럽네요




금방 갓지은 치자돌솥밥은 찰지고 맛 좋은게

반찬 없이 밥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돌솥에 붙은 누른밥은 물을 부어 다 묵고

후식으로 뜨끈하게 마무리하면 속도 편하고 참 좋지요~~

 



뜨끈뜨끈 추어탕엔 부추와 청양고추 약간을 넣고~

밥 말아 묵습니다


 



한술한술 뜨면서 아 맛있네 하며 맛있게 묵었네요

이집이 맛있기도 하고 오랫만에 추어탕이라

더 맛있었던거 같기도 해요

들깨의 구수함도 좋았고 탕안에 시라구도 맛있고

제 입맛엔 비린맛 1도 없는 걸죽하고 맛있는 추어탕이였습니다

묵다가 국물이 남아 밥한공기 더 말아 묵은건 안비밀 ㅋ



공기밥 한그릇까지 더말아 추어탕 맛있게 완탕하였습니다

마무리 누룽지까지 묵으니까 아따 배부른거~~

기분 좋은 배부름입니다 ㅋ

맛있게 잘 묵었네요~~오늘도 또 생각나네요~~^^



 


황씨네대가추어탕

063-255-3773

전북 전주시 덕진구 송천로 47

지번: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1가 326-2

 

치자돌솥밥+추어탕: 9,000






#황씨네대가추어탕 #황씨네대가추어탕송천점

#전주황씨네대가추어탕 #치자돌솥밥추어탕 #추어탕

#추어탕맛집 #전주추어탕 #전주송천동추어탕 #전주맛집 #전주송천동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