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강남 한우꽃등심 홍백

하늬아범 2020. 5. 23. 16:33

 

 

 

 

 

 

 

 

 

 

 

 

 

 

 

 


강남 삼성동에서 형님과의 약속이 있던 날이었죠
원래 다른 곳에서 약속이 있었는데
형님이 저녁시간인 게 저녁밥 먹자고 하네요

그래서 가게 된 곳
삼성중앙역 6번 출구 앞에 위치한 “홍백”입니다
전에도 형님과 방문해서 맛있었던 기억이 생생한 곳이죠

예약을 해주며 방문해주는 쎈스!!
예약한 조용한 방에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합니다
항상 먹던 거 주세요 하며 주문하는 형님
우리가 주문한 것은 “홍백 정통 꽃등심”입니다

주문 후 차려지는 맛깔스러운 반찬들
그리고 육회와 선짓국 등이 차려지고
손이 가요 손이가 새우깡에 손이 가가 아니고
반찬들이 모두 손이 가고 모두 맛이 좋네요

주문한 꽃등심이 나오고
스테이크 두께의 두께감 두툼함이 좋고
좋은 꽃등심이구나 하는 비주얼을 느끼게 해 줍니다

직원 분이 적당하게 맛있게 전담으로 구워주시네요
한입 베어 무니 부드러운 식감 맛있는 육즙이 입안을 적시네요
비싸도 확실히 “맛은 좋아”를 느끼게 해주는 맛입니다

꽃등심을 한번 더 추가를 한 후 마무리 등판은 이름도 깁니다
“홍백 뼈 없는 즉석 양념 등심 생갈빗살”
양념 갈빗살로 표현하겠습니다

꽃등심과 비교하면 꽃등심이 맛이 더 좋다고 하겠지만
영념 갈빗살도 상당히 좋은 부위를 쓰고 즉석 양념을 쓴 게
확실히 고기 맛도 살아 있고 맛이 좋네요

맛있게 먹었으니까 마무리는 히야지요
이 집 낙지볶음밥이 마무리로 참 좋지요
맵지만 참 맛있는 낙지볶음밥입니다
낙지볶음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된장찌개와 계란찜도 어찌나 맛이 좋든지요
이 집 냉면도 맛이 좋았고요

가격이 있어도 가격만큼 맛을 하는 집이라 생각합니다
만족스러움은 덤으로 다가오네요


홍백
02-3288-3382
서울 강남구 삼성로 571
지번: 강남구 삼성동 119-9
위치: 삼성중앙역 6번 출구 앞

홍백 정통 꽃등심(150g): 48,000
홍백 뼈 없는 즉석 양념 등심 생갈빗살(200g): 35,000

#2019년12월11일
#홍백 #강남맛집 #강남맛집추천 #삼성중앙역맛집

#삼성동맛집 #강남한우집 #삼성동한우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