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강남 브런치 디저트 카페 카페413프로젝트

하늬아범 2020. 5. 26. 07:58

 

 

 

 

 

 

 

 

 

 

 

 

 

 

 

 

 

 

 

역삼동에 형님이 계시니까
역삼동 근처에 카페며 음식점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네요
역삼동 형님댁에서 숙박을 하고 괜찮은 곳이 있다 하며
형님 부부가 데리고 간 곳입니다
2층 주택을 개조 한 둣 합니다 “카페 413 프로젝트”

주택에 느낌을 감추지 않고 느낌 있게 외관을 잘 살렸어요

내부도 아늑한 느낌에 편안한 분위기였고요
1층 2층 복층으로 돼 있는 구조였는데
사진은 1층만 찍었고 2층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연예인이 앉아 있어서 사생활 침해하기 싫어서 찍진 않았어요
대신 나갈 때 양해를 구하고 형님 부부랑 함께 사진은 한 장 남겼지요

바를 보니 먹음직스러운 케이크의 종류가 많드라구요
모두 모두 정말 맛있겠구나 하는 느낌이었어요 느낌 아니까~ㅋ

메뉴판은 구경만 하고..
다녀본 경험치가 좋은 형수님에게 메뉴 초이스 해달라 했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의 향이 좋았어요
커피가 많이 먹고 싶었거든요
그럴 때 한 잔 해주면 몸이 릴랙스 되며 피로가 풀리는 거 같아요
아메리카노는 특별하다정도는 아니어도 무난하니 괜찮은 느낌이었어요

비프 칠리 리카토니
비프 칠리소스와 파이프면 파스타의 만남
굵은 파스타면이 큼직하니 식감도 재미있더라고요
파이프면과 비프 칠리소스의 조합도 괜찮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파이면이 들어간 거 만으로도 새로운 느낌의 파스타였고
맛도 좋았어요

시금치 모짜렐라 파니니
시금치가 듬뿍이라 산뜻함이 좋은 파니니였어요
중간중간 느껴지는 모짜렐라 치즈의 느낌도 좋았고요
이건 채소 샌드위치 건강샌드위치 느낌이다
하는 기분 좋은 맛이었어요
거기다 맛까지 좋으니~~

감바스 오믈렛
일단 구성이 좋은 메뉴였어어요
맛있는 감바스와 맛있는 오믈렛이 같이 나오는 구성
그리고 신선하고 맛있는 샐러드까지

감바스에 오일 맛이 좋아 찍어 먹는 빵을
음청 많이 추가해서 감바스와 맛있게 즐겼지요
오동통한 새우도 좋고 이 집 감바스 딱 좋아 ㅋ

오믈렛은 치즈 오믈렛~~
치즈를 품은 오믈렛 상상만 해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맛이 없으면 그게 이상하지요
계란 성애자들이 딱 좋아할 만한 오믈렛이었습니다

여기까지만 먹으려 했는데 형님이 케이크도 먹자 해서..
거친 듯 하지만 진한 맛이 좋았던 당근케이크..

부드러운 맛이 좋았고 상큼한 맛과
치즈 맛이 좋았던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커피와 함께 맛있게 잘 먹었네요
전체 메뉴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분위기 좋은 편한 공간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분위기를 만들며 먹어서
더 맛있게 먹었던 기억으로 남는 곳입니다


카페 413 프로젝트
070-7798-0544
서울 강남구 논현로 97길 19-11
지번: 강남구 역삼동 640-9

아메리카노: 3,900
비프 칠리 리카토니: 15,800
시금치 모짜렐라 파니니: 13,800
감바스 오물렛: 14,900
당근 케이크: 7,500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7,500

#카페413프로젝트 #강남카페 #역삼동카페 #강남맛집

#역삼맛집 #강남브런치 #역삼브런치 #강남디저트 #역삼디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