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맛집

생면파스타와 내추럴와인 옥수동 미식여행 디핀옥수

하늬아범 2021. 10. 27. 22:22

 

 

 

 

 

 

 

 

 

 

 

생면파스타와 내추럴와인 옥수동 미식여행 디핀옥수

2021.10.15

옥수동에서 요즘 핫하고 생면파스타와
내추럴와인으로 유명한 “디핀옥수”입니다~~

생면파스타에 반하고~~
내추럴와인에 반하고~~
사실 주문한 모든 메뉴에 반했습니다~~
첫 방문에 아주 그냥 반한 집입니다~~

생면파스타 종류는 총 6가지였고
애피타이저와 디저트 메뉴도 있더라고요~~
맛있는 와인도 으마으마하게 준비된 곳이더라고요~~

사워도우, 타르트2종, 로메인샐러드, 생면파스타3종
그리고 이베리코스테이크와 내추럴와인2병 주문했습니다~~

Sourdough With Butter (10.0)
식전빵으로 먹으려고 주문한 사워도우~~
갓 구운 따끈한 빵에 트러플 들어간
버터를 발라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빵도 정말 맛있었고, 트러플버터 진짜 풍미며 맛이 말모~~

Beef tart 4pc (14.0)
훈연소고기, 샬롯피클, 새우페이스트,
노른자, 양파튀김 조합의 비프타르트~~
식감도 좋고 식재료의 어우러짐도 좋고~~
비프타르트 이건 그냥 맛있음~~

Amberjack tart 4pc (14.0)
잿방어, 아보카도, 청량고추, 오이,
고수오일, 자몽이 들어간 타르트~~
역시나 식감도 맛도 식재료의 어우러짐이 좋음~~
식전 입맛을 돋구어 주는 맛있는 타르트~~

Bonito Romain salad (12.0)
로메인 샐러드~~
가스오브시가 올려져 있고
훈연 향도 나고 소스와의 조합이 괜찮아 맛있네요~~
통로메인으로 나와 칼로 가로로 잘라서 먹었지요~~
로메인이 신선한 게 아삭아삭하니 맛있었어요~~

Mushroom sugo pasta (25.0)
페투치니생면, 5가지버섯, 포르치니,
토마토가 들어간 머쉬룸 수고 파스타~~
넙적한 페투치니 생면 식감도 맛도 정말 쪼았어요~~
소스는 토마토가 베이스였는데
페투치니 면과 버섯과 어우러진 맛이 좋았어요~~

Mussel Chitara Pasta (25.0)
오징어 먹물 치타라 생면, 홍합, 소라,
옥수수, 샬롯이 들어간 오징어먹물 생면 파스타~~
옥수수의 베이스의 소스 은은한 단맛이 좋았어요~~
쫄깃한 식감의 소라와 새콤한 샬롯피클도 잘 어울렸어요~~

Fresh Truffle Pasta (35.0)
스파게티 생면, 후레쉬 트러플, 엔초비, 치킨스탁,
그라나파다노가 들어간 트러플파스타~~
트러플의 향과 소스와 면의 밸러스가 좋은 파스타~~
메뉴 중 제일 비싼 만큼 맛도 좋았어요~~

Pluma (32.0)
이베리코 플루마, 타레소스, 브로콜리니,
천도복숭아, 호박고구마가 들어간 이베리코스테이크~
고기거 정말 부드럽고 소고기스테이크가
생각이 안 날정도로 맛이 좋았어요~~

주문한 음식과 와인을 다 먹으니
아이스크림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아이스크림까지 너무 맛있기 있기 없기~~ 있기~~

주문한 모든메뉴가 내추럴와인과 함께 하기 좋았어요~~
추천받아 주문한 내추럴와인 추천받길 정말 잘했어요~~
맛있게 마신 내추럴와인~~
다음에도 마시기 위해 내 머릿속에 저장~~

넓은 창도 좋았고 실내 분위기도 세련되고 좋았습니다~~
여러모로 맘에 드는 “디핀옥수”였습니다~~^^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디핀옥수 방문 시 예약은 필수입니다~~
예약은 캐치테이블로 고고씽입니다~~^^


디핀옥수
02-2292-4410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 194 지하1층
지번: 성동구 옥수동 244-10 지하1층

영업시간
12:00 - 22:00
( Break Time15:00-18:00)
월요일 & 화요일 휴무

#디핀옥수 #예약필수 #옥수동맛집 #옥수역맛집
#옥수동생면파스타 #옥수동내추럴와인
#생면파스타맛집 #생면파스타 #옥수파스타
#옥수와인바 #내추럴와인 #옥수동파스타맛집
#디핀옥수예약 #캐치테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