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전주/송천동/전주수산시장>목포에서 구입한 자연산도다리회

하늬아범 2013. 1. 17. 06:00

 

 

2013년 1월 11일

 

 

 

목포에서 당일버스택배로 구입한 자연산도다리를 들고 전주수산시장으로~

 

 

 

 

 

 

겨울이라 그런지 각수산집마다 손님들이 많드라구요..

 

 

 

 

 

 

해체전 사진을 못찍었네요..

자연산도다리 선어로 4마리인가5마리해서 버스택배비포함 5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간장과 와사비는 직접 챙겨가구요..

 

 

 

 

 

 

 

 

 

 

 

 

 

각테이블마다 회나오기전에 써비스로 나오는 조개탕 저희도 주네요..

 

 

 

 

 

 

도다리회입니다.

회가 지금 이만큼에 3배가 더 있었지요.

남은회는 아는지인들에게 선물로~

(그담날 맛있게 먹었다고 카톡도 오고 문자도 오고 ㅎㅎ)

 

 

 

 

 

 

아주 맛있는 회는 아니지만 자연산회에 가볍게 술한잔하는게 좋은 거 같습니다.

 

 

 

 

 

 

도다리는 광어처럼 지느러미살이 많이 안나오드라구요..

 

 

 

나중에 뼈랑 머리는 지리탕으로 끓였는데 급 바쁜일이 있어 먹지 못하고 일하시는분 드시라고 나왔네요.

 

 

이날 비용은 손질비,차림비 술값(3병정도)모두 해서 5만원 받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