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맛있게 먹었던

3일 연짱 막걸리~막걸리도 급이 있어~

하늬아범 2014. 6. 25. 06:00

 

2014년 5월 31일

 

 

 토요일 오후 모악산 아래 전북도립미술관 아트홀에서 홍화영의 개인공연 가족들과 관람..홍스타일..

 

 

 

 진솔한 마음의 춤을 느낄 수 있었던??

 

 

 

 암튼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공연이였어요..

 

 

 

 간만에 문화생활..ㅎ

 

 

 

 수고하셨습니다..

 

 

 

 저녁시간 막걸리가 생각납니다..롯데마트에서 사온 가평잣막걸리..

 

 

 

 쌉싸름하니 달지 않아 좋드라구요..막걸리는 안달아야 제입맛에 맛있드라구요..

 

 

 

 모악산 로컬푸드직매장에서 사온 대추토마토..이곳 대추토마토가 맛있어서 모악산가면 꼭 사오곤합니다..

 

 

 

 막걸리 묵고 안심하고 계란한판으로 장조림 만들었습니다..계란한판에 5개더해서 계란만 35개..

 

 

 

 팔팔끓인 장조림에 생양파를 넣어 하루지나면 간도 잘베이고 아삭하니 맛있어요..

 

 

 

헐 어마어마하게 만들어븟습니다..암튼 밤 12시가 지나서 장조림요리 끝~

 

 

 

밤 12시가 넘은시간 요거에 밥비벼묵고..

 

 

 

 미리 주문해놓았던 솜리치킨과,냉장고에 짱박아 논 시원한 맥주 꺼네 놓고..

 

 

 

 

 

 

 아이쿠 늦은 밤 배부르고 취하네요..

 

 

 

 다음날 아침..2014년 6월 1일..

해장으로 요런 거 먹습니다..요즘 전주에서 무쟈게 유명한 PNB초코파이..냉동실에 얼려먹으면 맛있거든요..

 

 

 

 차갑고 달고 해장되네요..ㅋ

 

 

 

 우리집 어린이들은 텐트에서 하루종일 뭘하는지 나오질 않네요.....

 

 

 

저녁엔 와이프가 김치찌개 자작하게 맛나게 끓여줬습니다..

 

 

 

 동네형님이 갔다주신 싱싱한 상추에 쌈싸먹귀~요래 먹응게 생각나는 거 있습니다..

 

 

 

 짜잔~막걸리~내가 원하는 그막걸리..송명섭막걸리..

 

 

 

 

 

 

 안주1 사이팔사님의 견과류패키지..

 

 

 

 술먹을때 한봉씩 꺼내서 잘 묵고 있네요..

 

 

 

안주2 오이..

 

 

 

 

 

 

안주3 양파..

 

 

 

 양파는 고추장이 역시 진리..

 

 

 

 급이 다릅니다..한모금하는순간..이맛이야가 절로..급이 다르네요..(암튼 특정한 개인의 입맛으로 봐주시길..)

 

 

 

 2014년 6월 2일..

퇴근길 수세소시지 40개에 만원 완전 득템했습니다..칼집내서 후라이팬에 구워주고..

 

 

 

 케찹 뿌려주고..

 

 

 

 3일째 또 막걸리를 마셔줍니다..

 

 

 

 이맛이야..ㅋ

 

 

 

 부족한 안주는 낮에 지인께서 주신 청량고추김밥 남은거..

 

 

 

 허버 매운데 허버 맛있어요 ㅋ

 

 

 

 2014년 6월 3일 아침..김밥전으로 탄생..ㅋ

 

 

 

점심은 건강하게 먹고 싶어...

 

 

앞으로는 이렇게만 먹고 싶다...생각만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