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맛있게 먹었던

민물장어 12키로~배터지게 먹던 날~

하늬아범 2014. 8. 11. 06:00

 

2014년 7월 4일..

 

 

 다음날이 어머니 생일이라고 사위가 요런거 두박스 사왔습니다..

 

 

 

 민물장어 12키로..영광군 백수읍 장산리에 위치한 민물장어양식장에서 60만원에 사왔다고..

 

 

 

 같은 민물장어라도 싸이즈가 틀린 것 같아요..더 두툼하고 더 크고..

 

 

 

 

 

 

 

 

 

 

 

 

 뼈와 머리에 내장까지 장어탕 끓여먹는다고 포장을 다 해왔드라구요..

 

 

 

 요래 준비하구요..

 

 

 

 

 

 

 

 

 

 

 

 

 숯도 준비하고..

 

 

 

 

 

 

 달궈진 숯불위에 장어 투입!!

 

 

 

 

 

 

 식당에서 먹어왔던 장어하고 싸이즈가 틀리네요..크고 두툼해요..

 

 

 

 

 

 

 

 

 

 울 딸랑구들은 요래 챙겨주고요..음청 맛있다며 잘 묵네요..

평소 장어먹는 양의 두배를 먹는 우리딸들..맛있는건 역시 아이들이 잘 알아봐요..

 

 

 

 어른들은 양념구이반 소금구이반으로 즐겨보아요..

 

 

 

 어머니가 만든 특제양념이 장어를 더욱 맛있게 하네요..

 

 

 

 담백하니 꼬숩고 맛있네요..

 

 

 

 폭풍 쌈싸먹기를 부르는..

 

 

 

 

 

 

 

 

 

 

 

 

 

 

 

 머리와뼈 내장으로 장어탕 끓이기..

 

 

 

 

 

 

 

 

 

 시래기와 된장 각종양념 넣고 장어육수와 살발라서 장어탕 마무리 작업 들어갑니다..

 

 

 

 완성된 장어탕..

 

 

 

 

 

 

쪼금 과장해서 돈주고 사먹을 수 없는 맛이네요..

 

 

매제 덕에 음청 잘 묵은 날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