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사촌동생이 해준 환상갈비찜~너무 맛있어~

하늬아범 2014. 11. 4. 06:00

2014년 9월 27일

 

사촌동생의 초대로 사촌동생집에 방문 하였습니다..맛있는갈비찜을 해준다고..

사촌동생집에 도착하니 이미 갈비찜은 완성 되어가고..냄새가 장난이 아니더군요 ㅎ

 

 

각종과일과 각종견과류 그리고 요플레를 얹어 과일샐러드..

 

 

감자으깬거..이것저것 들어갔는데..정말 맛있게 잘만들었드라구요..

 

 

사촌동생왈 김치볶음에 달인이라고 항시 말하곤 했었는데..맛을 보니 싸달라고 하고 싶더라구요..

 

 

피클은 어찌나 또 맛있게 잘 담궜는지..사촌동생 요리실력이 정말 좋드라구요^^

 

 

오이소박이도 맛나고..

 

 

깻잎도 밥도둑..

 

 

김치는 하늬아범네 김치 ㅎ

 

 

와 파김치도 맛있고..

 

 

싱건지도 맛있네..

 

 

모든양념은 다 갈고 표고버섯하고 온리 갈비만 들어간..

 

 

우리하늬가 갈비를 접하고 이렇게 잘 먹는건 처음 봤어요..아이들에겐 좀 매운 것 같은데..매워도 맛있다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가 준비해간 화이트와인 한잔..

 

 

사촌동생집에 에어후라이가 있더라구요..기름한방울 들어가지 않고 만두를 구워주는데..

 

 

기름에 튀겨 먹는거보다 훨씬 담백하고 맛있네요..

 

 

포도도 먹고..

 

 

꿀타서 맥주채우고 허니비어 만들어 먹었어요..이렇게 먹는 맥주 정말 맛있죠^^

 

이밖에 다른거도 먹었는데 사진에 담기지는 않았고..

나중에는 배불러서 까스명수 먹고 일찍 잤네요..평소보다 일찍..

매우 만족스러운 저녁이였습니다^^

 

갈비찜이 워낙에 맛있어서 레시피 배워왔습니다..우리아이들해줄려고..ㅋ

사촌동생처럼 잘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