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김제 맛집

언제나 맛있는 소고기 <원평정육점>

하늬아범 2010. 10. 28. 08:40

원평정육점 다녀왔습니다~

저렴하고 질좋은 고기를 맛볼수가 있어서 요즘 제가 자주 다니는 소고기집입니다.

처음 방문할때 안창살을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자주 방문하게 되네요.

 

원평정육점 구경하실까요~

 

금산사IC에서 나와 좌회전해서 2~3분만가면 원평정육점이 있습니다.

 

 

 

 

 

 

 

 

사실 토시살이나 안창살을 먹으려 간거 였지만 이미 다 떨어져서,

등심과 갈비살 육사시미 맛보고 왔습니다

 

 

 

 

 

먹음직스러운 육사시미 나와주시고요~

 

 

 

 

 

육사시미는 요러코럼 기름기가 적고 힘줄이 없는 부위가 식감이 좋지요^^

육사시미가 살살 녹아부려요~

 

 

 

 

1+꽃등심도 떨어진 관계로다가.

36,000원짜리 밑에 등급입니다.

등심이 칼로 다져져 있군요.. 칼집을 내면 좀더 부드러워져서일까요?

 

 

 

 

 

맛있게 구워볼까요~

맛있게 굽는 방법..코팅막이 생길때 뒤집어주시고 불끄고 바로 잘라서 먹기~

 

 

 

 

 

요즘 제가 고기를 잘 굽는 것 같아요..

보이시죠 적당히 구운 고기에 때깔이..

등심특유에 고소한 맛이 지대로인대요~

이집에 1+꽃등심보다는 못하지만..가격대비를 생각하면 괜찮다고 아니할수 없군요..

같이 간 일행들이 등심이 괜찮다고 등심은 한근을 더 먹었다는..

 

 

 

 

 

갈비살도 나와주시고요~

양이 상당히 많드라구요.

육사시미를 포함 벌써 4근째...

 

 

 

 

 

어여쁜 자태를 뽐내는 갈비살삼총사.

내가 맛있게 먹어주리라..

 

 

 

 

 

 

맛있게 굽기만 하면 되겠죠?

 

 

가격이 5,000원 비싸다고 식감은 갈비살보다 부드럽내요.

등심은 등심대로 갈비살은 갈비살대로의 맛에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후식으로는 육회비빔밥 시켜줬습니다..

참고로 제가 시킨거는 아닙니다...

전 맛만 봤습니다..

 

 

 

 

다음에는 제가 좋아하는 안창살을 먹고 싶군요..

 

이상 원평정육점에서 하늬아범이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