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영등동 곱창전문점 천사곱창 영등점

하늬아범 2019. 5. 7. 06:00





















2019.04.16

 

익산 영등동 곱창전문점 천사곱창 영등점

 

소곱창에 한 잔 땡기는 날 익산 영등동 우남그랜드타운 앞

번화가에 위치한 천사곱창을 방문했습니다

 

너는 곱창을 좋아하고 나는 그런 너를 좋아하고 하는 문구가

왠지 저를 미소 짓게 하네요

 

자리에 앉고 한우곱창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김치찌개와 곱창기본반찬세트가 먼저 나오고요

김치찌개에 소맥으로 갈증을 풀어봅니다

 

소맥을 마시는 사이 한우곱창도 나오고요

계란찜도 푸짐하게 나옵니다 계란찜은 언제나 좋아요

천사초밥4p도 기본으로 나오더군요

 

한우곱창 구성은 한우곱창과 천사초밥에

올려 먹기 좋은 우삼겹과 감자 떡이 같이 나옵니다

 

먼저 틀에 찍힌 쌀밥 천사초밥에 우삽겹 올리고 와사비 올려

먹었는데 괜찮네요 초밥집에서 먹는 소고기초밥 느낌입니다

그려서 천사초밥 추가 주문혔습니다 천사초밥위에 곱창도 올려

먹었고요 곱창과 와사비에 조합도 괜찮았어요

 

우삽겹을 다 묵으면 우삽겹자리에 부추무침 올리고

열이 가해지면 더욱 맛있는 부추무침이 되지요

곱창을 부추무침에 곁들여 먹으면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곱창이지만

곱창에 기름짐을 한꺼플 덜어내니 더욱 맛있지요

 

곱창에 곱도 꽉차있고 꼬소하니 맛있었어요

생와사비에 곱창에 조합도 괜찮았고요

 

영등동 근처에서 소곱창구이에 한 잔 생각날때 들리면

괜찮을 거 같습니다 전 무난하니 괜찮았습니다

 

 

천사곱창 영등점

0507-1493-8999

전북 익산시 무왕로15길 13

지번: 익산시 영등동 843-6

 

한우곱창(200g): 15,900

 

#천사곱창 #익산천사곱창 #천사곱창영등점 #익산곱창

#익산맛집 #곱창 #한우곱창 #곱창구이 #곱창맛집 #영등동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