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맛집

익산 영등동 중국집 맛있는 우육탕면 동보성

하늬아범 2019. 5. 8. 06:00
















2019.04.16

 

익산 영등동 중국집 맛있는 우육탕면 동보성

 

익산 화교분들이 운영하는 중국집 동보성입니다

위치는 영등동 삼성전자 옆 대로변에 위치합니다

 

출입구 양쪽에는 큼지막한 해태상이 인상적입니다

 

지난 방문에 포스팅은 안했지만 맛있게 먹었던 우육탕면이

생각나 우육탕면 먹으로 다시 방문하였지요

 

우육탕면이 엄청 푸짐하니 먹음직스럽습니다

우육탕면 안에는 버섯 브로콜리 청경채 양파 고기 등등

여러 재료들이 푸짐하게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컵라면외 우육탕면은 이집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전혀 부담 없고 담백하니 제 입맛에 딱 맛있더라구요

 

제가 홍콩에서 먹은 첨자기라는 홍콩완탕면맛집 에서 먹은

소고기완탕면하고 비슷한 느낌이였습니다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담백한 맛에

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은 맛입니다

 

저는 우육탕면을 먹었고 같이 방문한 형님은 간짜장으로

간짜장 한젓가락 덜어 맛을 보니 간짜장도 맛있네요

춘장과 어우러지는 양파항 좋고 간짜장 쏘스가 짜지 않아 좋네요

간짜장쏘스가 면발에 철썩 달라 붙어 겉돌지 않고 맛있었었어요

 

선주후면이라고 1차에서 곱창에 한잔하고 방문했는데

배가 어느정도 찼음에도 맛있게 면식했네요

우육탕면도 맛있었고 간짜장도 맛있었고

주문한 두메뉴 모두 성공이였습니다

 

 

동보성

063-838-8822

전북 익산시 하나로 437

지번: 익산시 영등동 855-7

영업시간: 11시~22시

 

우육탕면: 9,000

간짜장: 6,000

 

#동보성 #익산동보성 #우육탕면 #간짜장 #익산맛집

#영등동맛집 #익산중국집 #익산중화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