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맛집

대전 대흥동 사리원면옥

하늬아범 2019. 8. 29. 11:49




















2019.07.21

 

대전 대흥동 사리원면옥

 

7월의 일요일 늦은 점심으로 찾은 사리원면옥입니다

대전 냉면 투어 3탄으로 보면 되겠네요 ㅋ

 

이집은 냉면 뿐만 아니라 소갈비 돼지갈비 소불고기 갈비탕

만두국등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 집입니다

 

그리고 전에 다녀오신 분들 이야기 들어보니까

소고기김치비빔이라는 메뉴가 맛이 좋다고~~

그리고 소불고기도 맛이 괜찮다고~~

 

메뉴는 형님과 나 둘이서 냉면2 수육(소)

소고기김치비빔(반접시) 주문하였습니다

아 그리고 소주도 한병 주문하였습니다 ㅋ

 

자자 이제 냉면 영접 타임~~

기존에 먹었던 평양냉면하고는 틀린 맛~~

대전 원미면옥하고도 틀리고 뭐라 표현하기는 힘드네요~~

깊은 맛은 약했지만 순한 느낌이 있어 괜찮았던~~

무난한 느낌에 냉면이였다고 평하고 싶은 맛~~

대전의 숯골원냉면과 원미면옥냉면의 중간사이에

놓여 있는 대전 스타일의 냉면이라고나 할까요~

 

수육은 잡내없이 잘 삶았네요

술 한잔 하기 좋은 수육의 맛

촉촉한 스타일의 수육은 아니지만

여기 수육 스타일도 나름 괜찮은 듯~~

 

그리고 소고기김치비빔~~

수육소고기도 제법 들어있고

맛있는 볶음김치에 맛이 좋네요

배만 여유 있다면 공기밥에 먹으면 참 좋을 맛이네요

사실 맛있어서 별도로 구입하여

포장해서 다음날 집에서 밥과 함께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 다시 들린다면

이집 소불고기 먹음서 반찬으로 소고기김치비빔

후식으로 냉면 먹으면 딱일 거 같습니다~~

 

 

사리원면옥

042-256-6506

대전 중구 중교로 62

지번: 대전 중구 대흥동 188-5

 

냉면: 9,000

수육(소): 15,000

소고기김치비빔(반접시): 10,000

 

#사리원면옥 #대전사리원면옥 #사리원면옥본점 #대전맛집

#대전냉면맛집 #냉면 #수육 #소고기김치비빔 #대흥동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