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전주 송천동 낙지해물찜 낙지마당

하늬아범 2020. 5. 3. 07:00

2020.04.18

 

전주 송천동 낙지해물찜 낙지마당



토요일 동생들이랑 막노동 할일이 있어 막노동을 하고

저녁겸 가볍게 한 잔 하러 송천동 낙지요리점 낙지마당으로



 

무얼 먹을까 잠시 고민하고 만장일치로

낙지해물찜 중짜리 45,000냥 주문혔습니다



기본반찬과 미역국이 먼저 나옵니다

단순하게 끓인 미역국이지만

때론 이렇게 단순하게 끓인 미역국이 맛있더라구요



계란탕이 나오고~~

계란탕 나오는 집은 맛집으로 해주고 싶다는ㅎ

처음엔 그냥이지만 추가는 2,000냥


 

낙지해물찜이 나오고~~

중짜리는 전복이 3마리 나오고~~

대짜리 주문하면 전복이 4마리 나오나..?

콩나물 듬뿍과 낙지양도 섭섭치 않게 들어있고~~

낙지뿐만 아니라 해물은 아귀 키조개 전복 오만둥이 들어 있고~

낙지뿐만 아니라 해산물에 양도 맘에 드네요~~

적당히 매콤한 맛이 좋네요~~

이이상 매우면 좀 힘들거 같은데 적당이 매움이 딱 좋네요~



 

 

낙지는 역시나 언제 어디서나 맛있는거 같아요

탱글탱글 하면서도 문어처럼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 좋아요



 아귀도 어느 정도 들어 있어 아귀찜의 느낌도 같이 누릴 수 있네요



키조개 관자도 언제나 좋은 맛이죠

적으면 적었지 많아도 다 먹을 수 있는 키조개의 맛입니다

 


 밥은 안먹으려고 했는데 결국엔 밥1 주문했네요

계란탕 넣고 낙지 전복 등과 콩나물찜을 넣어 국물과 함께

쉐키쉐키 비볐어요~~



한입 입안에 넣으니 바로 이맛이야~~ㅎ

 

 계산서를 보니 같이 간 일행이

사진은 없지만 돈까스도 시키고 새우튀김도 시켰니요

저도 맛 봤는데 낙지해물찜과 함께 먹기 좋은 조합이였어요ㅋ

 

낙지해물찜에 식사하기 한잔하기 괜찮네요

맛있게 잘 묵었습니다~~^^

 

 

낙지마당

063-242-7000

전북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1077

지번: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166-1

 


#낙지마당 #낙지해물찜 #전주맛집

#전주송천동맛집 #전주낙지 #전주송천동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