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송천동 맛집

[송천동] 참장어맛갈비

하늬아범 2012. 2. 9. 11:49

참장어맛갈비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249-1
063-252-9982

 

간만에 장어가 먹고 싶어 달려간, 송천동에 "참장어맛갈비"

사실 바로 옆에 송천양푼집을 가려했으나..

장어냄새에 이끌려.. 들어가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정말 행운 인것이.. 당일 까지만 장어1kg당 69,000원에 판매되고..

다음날부터 는 장어값이 1kg 89,000원 으로 오른다네요 . 헐,,OTL

곧 장어1kg에 10만원 넘는 날이 오겠는데요 ㅠ

지구 온난화 현상으로 인해 장어 치어량이 급감해서

치어값이 천정부지로 오르다보니, 장어값이 앞으로 계속 오를수밖에 없을거 같습니다.

 

 

 

 

내부 깔끔하구요..

서빙 보시는분도 친절하시네요

룸도 여러개 구비 되어있어서 가족끼리의 모임 장소로도 좋을거 같습니다.

장어값이 문제군요 ;;

 

 

 

 

저저 1kg: 69,000원 이

오늘가면 89,000원으로 바뀌어 있을겁니다.

 

 

 

 

 

대파 를 구워서 장어와 같이 먹어주면 더 맛있게 즐길수 있다 합니다.

 

 

 

 

장어 한쌈하고..

된장찌게 두숟가락 먹고..

구수하니 좋네요

 

 

 

 

장어 1kg 나와줍니다.

미리 구워서 나오기 때문에

가스불에 살짝 데워서 바로 먹으면 되니 간편해서 좋긴하네요

양념,소금 반반 입니다.

 

 

 

 

 

맛있어 보이나요?

가격이 비싸진다하니 더욱더 맛있는거 같았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아내리네요

이맛을 언제 또 느껴볼련지...

 

 

 

생강채도 듬뿍 넣어주고..

야채무침,마늘,고추,깻잎 등과 몽땅 같이 먹어주면 더욱 맛있죠! ^^

 

 

 

 

서비스로 주신 장어쓸개주 도 한잔!

 

 

 

 

 

 

마지막은 새우,고구마 튀김으로 마무리 합니다.

기운나는 장어 저녁식사 였습니다.

왠지 기분이 좋네요 ~ ㅋ